최근 거리두기 완화로 인한 리오프닝 기대감이 늘고 있는 가운데 주류 브랜드의 본격적인 마케팅이 한창이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도 전지현을 모델로 하는 클라우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한다.
19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광고 캠페인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신선함과 탄산감을더욱 강조하며 생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과의 조합을 보여준다. 또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즐기는 그곳이 어디든 생맥주 맛집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광고를 통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생맥주 속성을 강조하려고 했다"라며 "클라우드 모델 전지현과의 만남을 통해 올여름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업계 최초로 투명 PET 제품을 출시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가치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이를 홍보하기 위해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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