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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CJ온스타일, 주얼리 플랫폼 '아몬즈' 운영사에 30억 투자

CJ온스타일이 주얼리 버티컬 플랫폼 '아몬즈(amondz)'를 운영하는 '비주얼'에 30억원 규모로 직접 투자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아몬즈'는 2019년 론칭해 현재 1600여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를 보유한 국내 1위 주얼리 버티컬 플랫폼이다.

 

고가의 소재와 기존 브랜드 중심에서 가성비 소재 및 개성 있는 디자인을 중시하는 쪽으로의 주얼리 소비 트렌드 변화로 신진 디자이너들의 등용문으로 떠오르고 있다.

 

비주얼은 아몬즈 운영 외에도 '마마카사르' 등 주얼리 PB브랜드도 다수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대부분 주문 제작을 통한 주얼리 판매 시스템과 달리 원데이 배송이 가능한 풀필먼트 시스템 등 차별화된 역량을 갖추고 있다.

 

이미 소프트뱅크, 두나무앤파트너스 등 유수 재무적 투자자(FI)들로부터 투자를 받은 바 있으며, 이번 투자 라운드에는 CJ온스타일 뿐만 아니라 일본 라쿠텐 등 유수의 전략적 투자자(SI)도 함께 주목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자사의 핵심 강점인 패션 카테고리와 교차 구매가 일어나는 쥬얼리에 투자를 함으로써 추후 경쟁력 강화 및 PB 상품 개발 협력 등 다양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양선아 과장은 "국내 패션 버티컬들이 주얼리 품목을 일부 취급하나, 5만 여개의 다양한 디자이너 주얼리 상품을 특화 콘텐츠로 판매하는 곳은 아몬즈가 유일하다"며 "향후 CJ온스타일내 주얼리 전문관 유치를 통해 중저가 디자이너 브랜드뿐 아니라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파인주얼리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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