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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위메프, '맛신선' 식품 트랜드 채널로 탈바꿈

위메프가 식품 전문 큐레이션 서비스 '맛신선'을 새단장한다.

 

위메프는 '맛신선'을 식품 종합 트렌드 채널로 개편 한다고 20일 밝혔다. 맛신선 내 모든 상품에 매거진 콘텐츠 형식의 먹거리 스토리텔링 소개 기능을 더해 식품 큐레이션을 더 강화한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트렌드관 ▲제철관 ▲보증관 ▲맛집관을 신설한다.

 

각 관에서는 소비자 취향을 세분화해 큐레이션한 다양한 식품을 웹 매거진 형태로 선보인다. 단순 판매 정보를 넘어 식재료에 얽힌 이야기부터 레시피, 미식 가이드 등을 담는다. 콘텐츠는 글과 사진, 영상까지 결합해 흥미 요소를 더했다. 콘텐츠 내에서 상품 구매도 바로 가능하다.

 

위메프 김승태 맛신선팀장은 "더욱 세분화되는 소비자 미식 취향을 충족시킬 양질의 큐레이션 요소들을 담았다"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은 물론 이에 얽힌 다양한 스토리로 고도화된 푸드 큐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