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TV가 부산 광안리 금성오락실에서도 압도적인 화질을 증명하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부산 광안리에 오픈한 금성오락실 주말 방문객이 서울 성수동 대비 30% 이상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1일 최대 방문객도 700명에 육박한다는 설명이다.
광안리 금성오락실 중에서도 '프라이빗 게임룸' 인기가 높다는 후문이다. 이 게임룸은 4명 이하 소규모 인원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공간으로, 42형 LG 올레드 에보, 88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8K 등 최신 제품을 배치했다. 42형 올레드 에보로 최신 PC 게임을 즐기거나, 88형 초대형 화면과 8K 올레드의 압도적 화질로 다양한 콘솔 게임을 경험해볼 수 있다.
참가 신청도 몰리고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매주 평균 250팀 이상이 신청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금성오락실은 뉴트로(New-tro, New와 Retro의 합성어) 콘셉트의 LG 올레드 TV 팝업 체험공간이다. 단조로운 제품 전시를 벗어나 다양한 공간에서 LG 올레드 TV의 차별화된 화질과 게이밍 성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MZ세대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LG전자는 25일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캠페인송 '다가올래'd'도 공개했다. 이 곡은 금성오락실과 연계해 유명 아티스트 베이식, 래원 등과 함께 올레드 TV의 게이밍 성능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김선형 상무는 "금성오락실은 올레드 TV의 게이밍 성능뿐 아니라 과거 추억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까지 동시에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경험에 집중하는 마케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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