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CJ온스타일 자회사 '디어디어' 1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열어

디어디어 더현대 팝업스토어 3D 구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 다다엠앤씨의 친환경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어디어가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론칭 1주년을 맞아 더현대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더현대서울은 지난해 매출에서 20~30대가 차지하는 비중이 50%가 넘을 정도로 MZ세대가 즐겨 찾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더현대 서울은 특히 MZ세대를 겨냥한 화제성 높은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를 적극 선보이며 집객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디어디어가 미닝아웃(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을 드러내는 것) 소비를 지향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만큼 더현대서울과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

 

지난해 4월 22일 지구의 날에 론칭한 디어디어는 각종 캠핑 용품은 물론 아웃도어·잡화 등의 상품 포트폴리오를 전개하고 있다. 디어디어는 페트병 재활용 소재 의류를 제작하거나 종이로 제작된 상품 택(TAG) 속에 식물 씨앗을 동봉하는 등 ESG 경영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다하고 있다. 디어디어는 올해 '비 그리너리'를 메인 콘셉트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캠핑 용품 및 의류를 출시하며 캠핑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디어디어의 첫 오프라인 행사인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는 지하 2층 웨스트존에서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브랜드 시그니처 상품 폴딩박스를 비롯 웨건·테이블·체어 등 캠핑 용품부터 맨투맨·티셔츠·백팩 등 22년 시즌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팝업스토어 개최를 기념해 30일에는 폴딩박스(100개),를 다음달1일에는 롤테이블(30개)과 캠핑 웨건(30개)을 선착순 1만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커피 찌꺼기를 자원화 해 재사용한 친환경 화분과 에코백도 증정(선착순 1000개) 예정이다.

 

윤창민 디어디어 브랜드매니저는 "기후·환경 문제가 심각해지며 ESG 경영이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은 상황에서 디어디어의 지난 1년 간의 발자취가 지속 가능한 지구 환경을 만들어나가는데 작은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