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후지필름코리아, 잠실 에비뉴엘점에 브랜드 캐릭터 '조이&훌라' 전시

후지필름 캐릭터 조이&훌라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브랜드 캐릭터를 선보이며 봄맞이 사진 나들이를 시작한다.

 

후지필름코리아는 28일부터 7월 17일까지 잠실 에비뉴엘점에 브랜드 캐릭터 조이&훌라를 전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조형물과 캐릭터를 이용한 다양한 이미지를 매장 곳곳에 소개하는 내용이다. 봄을 테마로한 작품들을 전시하며, 특히, 조이와 훌라의 익살스럽고 귀여운 모습의 일러스트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달 동안 'HAPPY FAMILY DAY'를 열고 방문객에 코인 뽑기 이벤트를 실시해 호텔 상품권과 전망대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개인 SNS에 전시장 전경을 업로드하고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후지필름 브랜드 캐릭터 조이와 훌라가 그려진 엽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조이와 훌라는 지난해 후지필름이 설립 10주년을 맞아 제작한 브랜드 캐릭터다. 카메라를 형상화한 모습의 '조이'와 강아지 캐릭터 훌리다. 앞으로도 후지필름은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시즈널 이미지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으로, 이벤트와 굿즈 개발로 이어나갈 방침이다.

 

후지필름 코리아 임훈 사장은 "코로나19가 엔데믹으로 향해가면서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는 소비자들도 점점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매장을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아닌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중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