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미나리싱싱酒 1호' 출시 2달만에 6만병 완판

미나리싱싱酒/인포벨

국내 인포TV홈쇼핑 No.1 ㈜인포벨이 K술 '미나리싱싱酒 1호'를 본격 출시한지 2달만에 6만병을 완판했다고 28일 밝혔다.

 

'미나리싱싱酒1호'는 지난 연말에 프리런칭테스트를 거쳐 지난 2월16일 세븐일레븐과 홈플러스에 입점하면서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젊은 층에 핫한 이무진을 앞세운 광고를 TV에 방영하면서 쿠팡과 네이버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가 증가했고, 이에 힘입어 이마트와 롯데슈퍼 전국매장에서도 5월초부터 판매를 확정했다.

 

서울 및 수도권의 특정주류도매장에서도 '미나리싱싱酒' 물품공급을 요청해왔으며, 28일 기준 45개 대리점과 계약을 완료했다.

 

인포벨 측은 " '미나리싱싱酒'의 광고를 강화하기로 하고 메인 모델인 가수 이무진과 코메디언 이용식을 추가로 케스팅해 투톱으로 CF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