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포TV홈쇼핑 No.1 ㈜인포벨이 K술 '미나리싱싱酒 1호'를 본격 출시한지 2달만에 6만병을 완판했다고 28일 밝혔다.
'미나리싱싱酒1호'는 지난 연말에 프리런칭테스트를 거쳐 지난 2월16일 세븐일레븐과 홈플러스에 입점하면서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젊은 층에 핫한 이무진을 앞세운 광고를 TV에 방영하면서 쿠팡과 네이버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가 증가했고, 이에 힘입어 이마트와 롯데슈퍼 전국매장에서도 5월초부터 판매를 확정했다.
서울 및 수도권의 특정주류도매장에서도 '미나리싱싱酒' 물품공급을 요청해왔으며, 28일 기준 45개 대리점과 계약을 완료했다.
인포벨 측은 " '미나리싱싱酒'의 광고를 강화하기로 하고 메인 모델인 가수 이무진과 코메디언 이용식을 추가로 케스팅해 투톱으로 CF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