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삼양식품, 걸음 기부 캠페인 '워크 투게더' 목표 조기 달성

삼양식품의 걸음 기부 캠페인 '워크 투게더(Walk Together)'가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 /삼양식품

삼양식품은 ESG경영 실천을 위해 지난 1일부터 진행한 걸음 기부 캠페인 '워크 투게더(Walk Together)'가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고 밝혔다.

 

워크 투게더는 삼양식품 임직원들이 걸은 만큼 제품을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사회공헌 플랫폼 포아브를 활용해 자발적으로 참여한 임직원들이 4월 한 달간 걸은 걸음 수를 측정하여 5만 걸음마다 삼양라면 1박스를 적립하는 방식의 사회공헌 사업이다.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캠페인 종료일보다 빠른 지난 18일에 목표인 5000만 걸음을 조기 달성했으며, 삼양라면 1000박스를 적립했다.

 

적립된 삼양라면 1000박스는 밀양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워크 투게더는 코로나19로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임직원들의 사회공헌 활동 참여 기회를 넓히고, 노사가 함께 ESG경영을 실천해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