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처음처럼, 캠핑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

처음처럼 캠핑 이벤트 참가자 모집 포스터/롯데칠성음료

최근 거리두기 해제로 주류업계의 마케팅이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은 소비자들이 캠핑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처음처럼 캠핑 이벤트'는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보광 농촌 체험 휴양 마을 캠핑장에서 16일부터 30일까지 13일간 총 338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내달 8일까지 모집하며 별도의 '처음처럼 캠핑 이벤트' 참가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 대상은 개인 캠핑 장비를 소지한 만 19세 이상의 성인으로 신청자 포함 최대 4인까지 참여 가능하다.(4인 이상 다자녀 가족은 가족관계 증명서 확인 시 입장 가능) 당첨자는 9일 16시에 홈페이지 공지 및 당첨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또 신청 시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를 복사하여 게시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밤켈 쿨러, 마운트 리버 투스텝 와이드 체어를 증정하는 SNS 소문 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캠핑 이벤트 기간 중 캠핑 용품을 경험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캠크닉존을 운영하며 캠핑장 체크인 시 청정원 안주야 제품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금요일, 주말에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시음 행사가 진행되며 클라우드를 이용한 비어 캔 치킨 쿠킹 클래스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처음처럼 캠핑 이벤트'는 대관령 기슭 암반수로 만든 처음처럼의 제품 속성을 강조하기 위해 강원도 강릉을 캠핑 장소로 선정했다"라며 "최근 거리두기가 해제 되며 캠핑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음을 확인하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처음처럼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