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 유제품, 가정간편식 상품 구성…1년 정기구독
웰스(Wells)가 롯데푸드와 손잡고 구독 서비스 영역을 넓혀 '건강 패밀리' 구독 상품을 선보인다.
1일 웰스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구독 상품은 지난 12월 교원그룹과 롯데푸드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양사가 추진하는 공동사업 중 하나다. 기존 웰스팜 단일 서비스를 다른 영역의 구독 서비스와 연계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며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웰스는 이번 구독 상품의 콘셉트를 '건강한 생활, 건강 패밀리'로 내세웠다. 웰스팜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푸드의 파스퇴르 유제품과 '쉐푸드(Chefood)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함께 1년 정기 구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스퇴르의 단백질 음료 이지프로틴으로 구성된 헬스팩 패키지,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와 생유산균이 포함되어 아이들의 성장을 위한 키즈팩 패키지, 간편하게 요리를 즐기는 Chefood 랜덤박스 패키지 등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구독 상품 이용 시 매월 최대 3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웰스 관계자는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웰스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롯데푸드와 함께 이번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웰스팜 외 다른 제품군으로 확대하고 타 업종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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