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걸리던 성적서 수령, 3일 이내로…정수기 사용 고객 누구나
코웨이가 정수기 수질검사 결과를 휴대전화로 알려주는 모바일 알림톡 서비스(사진)를 도입했다.
1일 코웨이에 따르면 고객들이 안심하고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정수기 수질검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기존 우편으로 발송하던 수질검사 성적서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신속하고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구축했다.
이번에 도입한 수질검사 알림톡 서비스는 접수부터 성적서 수령까지 일주일 가량 걸리던 기간을 3일 이내로 줄였다. 특히 분석 완료 즉시 시험 결과서를 발급해 검사 당일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모바일에서 수질검사 결과를 언제든지 간편하게 확인하고 요청 시 우편을 통해 시험성적서를 받아 볼 수 있다.
코웨이는 정수기 방문관리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년 1회, 무상 수질검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방문관리 코디가 사용 중인 정수기의 물을 채취해 국가 공인 분석기관인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수질검사를 진행한다. 먹는 물 수질기준을 판단하는 필수 항목인 중금속 10개 항목에 대해 분석을 거쳐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공인 성적서를 발급하고 있다.
코웨이 정수기 수질검사 서비스는 코웨이 정수기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의뢰 가능하며,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및 고객센터, 방문관리 코디·코닥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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