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마켓컬리 '디어 마이 페스티벌' 가정의달 상품 60% 할인

마켓컬리는16일까지 어린이와 어르신이 좋아하는 상품을 모은 '디어 마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컬리가 16일까지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디어 마이 페스티벌' 기획전을 개최한다.

 

온라인을 통해 어린이날 선물용 완구부터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을 준비하는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관련 상품군 인기는 이미 지난달부터 상승세를 탔다. 지난 달 7일부터 진행 중인 이번 기획전에 힘입어,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상품 판매량은 40%, 뷰티 선물세트 카테고리 판매량은 42%가 증가했다.

 

마켓컬리는 이런 추세에 따라 본격적인 기획전을 열고 건강기능식품까지 10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어린이날을 위해 준비한 상품목은 560여 개다. 어린이 멀티비타민부터 수십 년째 사랑받아 온 레고 또한 50여 종을 선보인다. 자동차, 인기 캐릭터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어르신들께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는 350여 종을 준비했다.

 

보자기로 패키징을 마무리할 수 있는 '혜윰 별빛공진 선물세트' 등 건강기능성식품과 '설화수 자음 3종세트',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골드 시너지 케어 세트' 등 고연령층에 인기가 많은 화장품 선물세트 등이 대표 상품이다.

 

베이커리 상품도 있다. '우드앤브릭 살구 타르트', '리치몬드과자점 공주밤파이' 등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디저트 제품들을 다수 판매한다. 부드러운 스펀지 시트와 생크림이 잘 어우러진 '아티제 화이트롤', 고급스러운 달콤함이 매력적인 '르까도드마비 프리미에 쇼콜라' 등 차와 먹기 좋은 상품도 다수다.

 

김솔지 마켓컬리 프로모션 마케터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바쁜 가운데에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전날 밤 주문한 상품을 다음날 새벽이면 받아볼 수 있어, 중요한 날을 잊지 않고 챙기기에 유용하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