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노력을 강화한다.
현대해상은 보험 가입 고객 대상으로 제공하던 건강 관리 프로그램인 '메디케어 서비스'를 확대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메디케어 서비스는 건강관리부터 진료 예약, 간호사 동행 및 치료지원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개편을 통해 다양하고, 폭넓게 그 범위를 확대했다. 어린이 보험 가입 고객을 위해 '이른둥이(미숙아) 육아 케어', '365일 24시간 건강상담' 및 '이유식 상담'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 질병 발생 시의 특화 서비스로 '차량 에스코트' 및 '건강식 딜리버리' 서비스도 새로 개설했다.
신설된 '이른둥이 육아 케어'는 최근 고령 임신과 난임 시술 등 사회 환경적 요인에 의해 늘어난 이른둥이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다. 응급상황 대처 및 건강 관리 등 전문 육아 케어 정보 제공과 함께 필요시 전담 간호사가 직접 가정 방문해 육아를 위한 교육을 지원한다.
어린이 보험 고객의 전문의료진 건강상담 서비스 운영 시간을 365일 24시간으로 확대해 야간, 주말 및 공휴일을 포함해 언제든 전문의료진과 직접 건강상담이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그 밖에도 중대 질환 발생 시 '간호사 병원 동행'과 '건강식 딜리버리'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저당 식단, 장수 식단, 당뇨 식단 등 고객이 선택한 질병 회복용 식단을 가정으로 배송받을 수 있고, 중대 질환으로 입·퇴원 시 편리한 이동을 돕는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개편된 메디케어 서비스를 통해 질병 예방 및 치료 지원으로 고객과 고객 가족 모두가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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