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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KB국민은행, KB모바일브랜치 등 서비스 고도화

KB국민은행이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나선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고객 편의를 위한 지원을 강화한다.

 

KB국민은행은 웹 기반의 비대면 플랫폼인 KB모바일브랜치와 KB미리작성서비스 모바일 버전을 고도화했다고 9일 밝혔다.

 

KB모바일브랜치는 앱이나 인증서를 이용하지 않고 LMS발송, 네이버 검색, QR촬영을 통해 모바일 웹에서 상품가입이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 고도화를 통해 UI/UX를 전면 개편하고 수신상품 8종, 외환·카드 등 신규 가능 상품을 추가했다. 현재 KB모바일브랜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는 수신, 가계대출, 카드 신규 등 총 103종이다.

 

그 밖에도 고객이 중간에 서비스를 종료해도 다시 업무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임시저장 및 이어가기와 모바일 번호표 발권 등의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KB미리작성서비스도 모바일 버전을 고도화해 UI/UX 개선하고 이용대상을 개인사업자까지 확대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영업점 방문 시 대기시간 동안 서류작성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체감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게임기능'도 신설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모바일브랜치와 KB미리작성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편리해진 서비스를 이용하고 경품도 얻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비대면 채널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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