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지그재그에 ‘에잇세컨즈’ 브랜드관 입점…"SPA 카테고리 상품군 다각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캐주얼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브랜드관을 입점시켰다. /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9일 캐주얼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브랜드관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운영하는 에잇세컨즈는 합리적인 가격 대비 높은 품질로 다채로운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SPA 브랜드다.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국내외 여러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특색있는 상품을 출시하는 등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며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다.

 

지그재그는 에잇세컨즈 입점으로 브랜드관 SPA 카테고리 상품군을 다각화했다. 기존 온라인 기반의 쇼핑몰과 브랜드 위주로 입점되어 있던 플랫폼 형태에서 나아가 오프라인으로도 유통되는 대형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입점하며 지그재그 스타일의 범위를 넓힐 수 있게 됐다.

 

에잇세컨즈는 10대부터 30대까지 지그재그의 두터운 고객층을 기반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기대한다. 아울러 지그재그가 제공하는 개인 맞춤 추천 기술과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마케팅 활동을 신규 또는 충성 고객 유치에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에잇세컨즈 입점을 기념해 지그재그 오는 16일까지 브랜드 스토리와 콘셉트를 전달하는 단독 기획전 '브랜드 클로Z업'을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에잇세컨즈 입점을 통해 상품을 다양화한 것처럼 지그재그 고객들에게 양질의 차별화된 컬렉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입점 브랜드를 여러 분야로 확대해 나가겠다"며 "훌륭한 국내 브랜드들의 입점으로, 현재 준비 중인 지그재그 글로벌 서비스도 탄력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