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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무더위 전망에 낙도서도 에어컨 특별점검 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 엔지니어가 울릉도에서 '가전제품 특별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습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가 무더위를 앞두고 섬마을에서도 에어컨 점검에 나선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울릉도와 백령도 등에서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종료일은 6월 10일을 한달여 앞두고 진행된다. 지난 3~4월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신청이 전년 동기 대비 약 70% 이상 증가한데 따라 더 많은 고객에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10일부터 27일까지 울릉도에서 '가전제품 특별 사전점검'를 실시하고 있다. 울릉도의 관광 성수기인 여름이 다가오며 에어컨, 냉장고 등 가전제품의 사용량이 증가할 것을 고려한 활동이다. 전문 엔지니어가 울릉도에 상주하며 가전제품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여름철 사용량이 급증하는 에어컨을 집중 점검할 계획이다.

 

앞선 4월에는 백령도에서 100여 가구를 방문해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제품 무상 사전점검을 실시했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때이른 더위와 늘어난 실내생활 등 영향으로 에어컨을 사용하는 시기가 앞당겨져 AS 신청도 6월부터 증가 추세"라며, "5월에는 에어컨을 점검해 보고 여름을 대비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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