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타이어뱅크, 고객 참여형 '오락대장' 이벤트 진행

타이어뱅크는 오는 23일(월)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이벤트를 직접 추천하는 '오락대장' 고객 참여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직접 원하는 이벤트를 직접 제시하는 새로운 유형의 고객 참여 행사다. 업체가 일방적인 메시지를 주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의견을 제시하는 새로운 유형의 행사다.

 

이벤트 참여는 23일까지 타이어뱅크 페이스북 계정 팔로우 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의견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다변화된 고객의 의견 청취를 위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면서 "앞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기초로 다양한 고객맞춤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