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스토케, 트립트랩 출시 5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선봬

원목에 50주년 기념 로고·고유번호 각인…쿠션 3종도

 

노르웨이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자사의 스테디셀러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사진)과 신규 쿠션 3종을 출시한다.

 

20일 스토케에 따르면 트립트랩 5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고급 애쉬(Ash) 원목에 50주년 기념 로고와 고유번호가 각인된 것이 특징이다. 애쉬 원목은 나뭇결이 아름다워 고급 실내 인테리어나 가구에 적용되는 소재다. 단단하고 견고하며 뛰어난 내구성으로 야구 배트, 하키 스틱, 악기 등에서도 많이 활용한다.

 

애쉬 우드로 만나는 트립트랩은 특유의 따스한 색감과 고유의 나뭇결이 마치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주어 자연과 함께하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북유럽 디자인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트립트랩 5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토케코리아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선착순 50명에게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인그레이빙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립트랩 전용 클래식 쿠션 3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6개월~5세 영유아를 위한 클래식 쿠션은 국제 유기농협회(OCS 100)로부터 인증받은 유기농 면 소재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등과 엉덩이를 포근하게 감싸주며, 방수 소재로 물이나 음식물이 떨어졌을 때 쉽게 닦아낼 수 있는 실용성까지 갖췄다.

 

스토케코리아(STOKKE KOREA) 관계자는 "트립트랩은 출시 후 50년간 전 세계에서 1300만 개 이상 판매된 스토케의 기념비적인 제품"이라며 "5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부터 소비자 참여 이벤트까지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