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바 칵테일을 집에서" 롯데마트, 'RTD'홈텐더 3종' 출시

유명 바텐더 '바 머스크' 김준희 대표와 부루구루 협업으로 만들어진 RTD '홈 텐더' 3종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바(Bar) 칵테일을 집에서 즐긴다'는 콘셉트를 뜻하는 RTD(Ready To Drink) 상품 '홈텐더 3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홈텐더 3종은 유명 바텐더 '바 머스크'의 김준희 대표와 부루구루의 협업으로 최적의 조합을 통해 집에서도 유명바텐더가 만든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홈텐더 유자는 유자 특유의 향긋함과 상큼함이 특징으로 튀김이나 생선회와 어울리며, '홈텐더 핑크파인애플'은 톡 쏘는 탄산이 강해 비비큐나 떡볶이에, '홈텐더 샤인머스켓'은 산뜻한 청량감으로 가벼운 핑거푸드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한편 캠핑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브랜드인 '시에라디자인'과 유명 비비큐 매장인 '로코스 비비큐'와의 협업을 통해 '시에라디자인×로코스 비비큐 맥주'도 선보인다. 고소한 보리의 풍미가 특징으로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이나 바비큐와 같은 소스 맛이 강한 음식과도 페어링이 우수한 맥주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홈술족과 홈파티족이 증가하면서 음식과 상황에 맞는 주류를 원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푸드 페어링과 테마에 맞는 크래프트 맥주와 RTD상품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