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에이스침대, '그라운드시소 서촌'서 아트 콜라보 선봬

'레드룸: 러브 이즈 인 디 에어'에 특별한 침대 제작해 선봬

 

에이스침대가 그라운드시소 서촌 '레드룸 러브 이즈 인 디 에어' 전시와 협업해 제품을 선보였다.

에이스침대가 문화 예술 분야와 협업해 이색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

 

에이스침대는 올해 11월6일까지 복합문화공간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열리는 '레드룸: 러브 이즈 인 디 에어' 전시와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전시 주제와 공간 분위기에 맞는 특별한 침대를 제작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에이스침대가 협업한 '레드룸: 러브 이즈 인 디 에어' 전시는 한국과 유럽을 넘나들며 각자의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는 민조킹(Minzo King), 마르티나 마틴시오(Martina Matencio), 스텔라 아시아 콘소니(Stella Asia Consonni) 총 3인의 MZ세대 워너비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에이스침대는 '민조킹' 작가 작품이 있는 4층 포토존에 대표제품 자나(ZANA)를 전시한다. 자나는 요람을 형상화한 날개형 헤드보드가 포근하게 감싸주는 느낌을 자아내는 침대로 이번 전시 컨셉에 맞춰 화이트 색상으로 특수 제작했다.

 

전시기획제작사 미디어앤아트는 에이스침대가 배치된 포토존을 앱을 통해 증강현실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재미 요소를 제공하는 등 침대를 매개로 작품과 전시 공간을 조화롭게 연결해 새로운 시각으로 에이스침대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에이스침대 전명주 영업본부장은 "주 문화 소비층인 MZ세대에게 쉼과 사랑, 일상의 도구인 침대를 보다 색다른 경험으로 제공하기 위해 협업을 했다"며 "앞으로도 에이스침대는 문화·예술 분야와 협업하는 것은 물론, 컨셉화된 팝업스토어 운영을 지속 확대해 일상 속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