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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GS25, 소맥 황금비율 담은 '갓생폭탄맥주' 출시

갓생폭탄맥주는 GS25 내 2030세대 직원들이 직접 자신들의 '인생템'을 만들겠다는 프로젝트로 만들었다. /GS25

 

 

편의점 GS25는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오는 25일부터 전국 GS25에서 갓생폭탄맥주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갓생폭탄맥주는 소맥 제조 최적의 레시피로 알려진 '소주 3분의 1잔에 맥주 2분의 1잔' 비율의 맛을 잘 구현한 맥주다.

 

갓생폭탄맥주는 GS25 MZ세대 직원들이 자신들만의 이른바, '인생템'을 기획하고 싶다는 취지로 모여 출범한 '갓생기획 프로젝트'가 기획했다.

 

알코올 도수는 6.0도이고 초록색 맥주캔에 소주병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구현돼 소맥의 정체성도 재미있게 잘 살렸다.

 

GS25는 소맥 폭탄주가 '회식 전용 술'의 이미지에서 애주가들이 즐겁게 술자리를 시작하는 '즐기는 술'로 변화하고 있다고 판단해, 홈술족들이 부드러운 소맥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갓생폭탄맥주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