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세븐일레븐, '카카오뱅크 저금통 위드 세븐일레븐' 공개하고 가입 이벤트 열어

세븐일레븐은 '카카오뱅크 저금통 위드 세븐일레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정판 죠르디 피크닉매트 1만 개와 세븐일레븐 모바일 쿠폰 120만 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이 '카카오뱅크 저금통 위드 세븐일레븐' 브랜드 전환 가입 회원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카카오뱅크 저금통을 앱에서 '카카오뱅크 위드 세븐일레븐'으로 브랜드 전환 신청을 한 뒤 세븐앱(APP)을 내려받아 회원가입 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카카오뱅크 저금통'은 자신의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에서 잔돈이 자동으로 저축되는 소액저축상품이다. 연 3.00%의 높은 이자를 제공해 자투리 돈을 모아 소확행을 즐기는 MZ세대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카카오뱅크 저금통 위드 세븐일레븐은 저축한 금액은 세븐일레븐에서 구입 가능한 삼각김밥, 도시락, 라면 등의 이미지로 표현해 재미를 더 했다.

 

세븐일레븐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정판 죠르디 피크닉매트 1만 개와 세븐일레븐 모바일 쿠폰 120만 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