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은 '2022년도 홍보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을 최종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이 공감하고 함께하는 홍보 콘텐츠' 발굴을 위해 기획됐으며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지난 4월 4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됐다.
'신보 대학생 자문단'의 심사를 거쳐 총 49건의 출품작 가운데 대상 1점, 최우수상 1점, 우수상 2점, 장려상 15점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대상은 신보의 역할을 회화 제작 과정으로 표현한 '신용보증기금이 함께 올라갑니다'가 차지했으며 최우수상은 ESG경영 홍보전략을 제시한 '아윌 비 백(I'll be BACK)·신보가 당신의 빽이 되어 줍니다'가, 우수상은 'ESG에 신보를 더하다'와 '미래로 도약하는 디지털 신보'가 각각 선정됐다.
수상작은 신보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국민 홍보활동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