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금융일반

신용보증기금, 2022 홍보 콘텐츠 공모전 수장작 선정

/신용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은 '2022년도 홍보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을 최종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이 공감하고 함께하는 홍보 콘텐츠' 발굴을 위해 기획됐으며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지난 4월 4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됐다.

 

'신보 대학생 자문단'의 심사를 거쳐 총 49건의 출품작 가운데 대상 1점, 최우수상 1점, 우수상 2점, 장려상 15점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대상은 신보의 역할을 회화 제작 과정으로 표현한 '신용보증기금이 함께 올라갑니다'가 차지했으며 최우수상은 ESG경영 홍보전략을 제시한 '아윌 비 백(I'll be BACK)·신보가 당신의 빽이 되어 줍니다'가, 우수상은 'ESG에 신보를 더하다'와 '미래로 도약하는 디지털 신보'가 각각 선정됐다.

 

수상작은 신보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국민 홍보활동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