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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교육

경희사이버대학교, 7년 연속 'K-BPI 사이버대학부문' 1위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 등 인지도 항목에서 산업 내 1위
사회적 책무 수행 및 온라인 교육 활동 다수 펼쳐 교육부 기관 표창 수상

경희사이버대학교 변창구 총장(왼쪽 세 번째)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이립 상무(오른쪽 세 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지난 27일 경희사이버대학교에서 진행된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위 인증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희사이버대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사이버대학교 부문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9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지수로 브랜드 파워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서울시와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대한민국 남녀 소비자 1만185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이번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총점 1000점 만점에 526.1점으로 역대 가장 높은 수치를 달성했으며 고객 인지도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이립 상무는 "경희사이버대학교에 대한 인지도가 매우 높고 망각도가 낮게 나타나는 것은 경희사이버대학교를 인지하고 있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학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잘하는 것을 찾아내 차별화해 발전시킨다면 장수 브랜드로 남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축하를 전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변창구 총장은 "공신력 있는 조사를 통해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지만 아직 부족한 부분도 많다. 우리 대학의 극단적 차별화에 대해 고민하면서 사회적 변화에 맞춰 지속적으로 새로운 것을 찾아나가도록 하겠다. 앞으로 우리 대학을 위해 아낌없는 자문과 조언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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