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CU, HEYROO 우유, 원유 함량 79% 높인 프렌즈 우유로 리뉴얼

CU는 PB상품인 HEYROO 가공유 시리즈를 원유 함량을 79%까지 높인 프렌즈 우유로 바꾼다고 밝혔다.

CU는 이달부터 자체브랜드(PB)상품 '헤이루(HEYROO)' 가공유 시리즈를 원유 함유량을 대폭 높인 '프렌즈 우유'로 리뉴얼한다고 5일 밝혔다.

 

프렌즈 우유는 국내산 1등급 원유 함량을 기존 50%에서 79%까지 끌어올렸다. 우유 지방을 분리, 제거한 뒤 분말로 만든 탈지분유, 우유 맛을 내는 환원유 등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인공색소 또한 사용되지 않았다.

 

79%에 달하는 원유 함량은 업계에서는 물론 현재 판매 중인 가공유를 통틀어 상위 수준이다. 원유 함량은 대폭 높였지만 판매되고 있는 유사 함량의 인기 NB(National Brand, 일반 제조업체의 브랜드) 가공유 시리즈와 비교하면 100ml 가격이 30% 가량 저렴하다.

 

프렌즈 우유는 기존 가공유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맛인 초코, 딸기, 커피, 바나나맛 총 4종으로 출시된다.

 

한편, CU는 설탕, 정제수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100% 착즙주스인 HEYROO 냉장 주스 비트, 캐롯, 케일 3종(각 2500원, 190ml)도 이달부터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