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워치가 등산인을 향한 마케팅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15일 블랙야크와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갤럭시 워치의 아웃도어 활용성을 확대하기 위한 공동 마케팅의 첫걸음으로 마련됐다. 등산 인구를 대상으로 갤럭시 워치의 스마트한 아웃도어 경험을 확대하고 블랙야크의 친환경 캠페인을 동시에 지원하는 목적이다.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는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전용 스트랩 ▲블랙야크 워치 페이스 ▲블랙야크 텀블러 가방 ▲블랙야크 40% 제품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갤럭시 워치4'의 운동 패널에서 등산 또는 하이킹을 선택하여 GPS와 연계되는 지도를 통해 등반했던 경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도 정보도 제공받아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활동을 돕는다. 블랙야크의 친환경 캠페인 '그린야크 캠페인'과 연계한 '블랙야크 워치페이스'도 탑재했다.
삼성전자는 이를 통해 등산인들에게 등산이나 하이킹을 더욱 스마트하게 즐기고,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그린야크 캠페인'은 페트병을 재활용하는 '플러스틱(PLUStIC, Plus와 Plastic의 합성어) 캠페인', 플로깅을 통한 '클린마운틴 캠페인' 등을 포함한다. '갤럭시 워치4'의 '블랙야크 워치페이스'는 일회용품 소비가 많은 점심시간(12시부터 13시까지)에 워치페이스 색상을 기존 레드에서 그린으로 변환해 사용자의 친환경 실천을 독려한다.
가격은 30만9000원과 27만9000원으로 각각 44mm와 40mm 크기다. 삼성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 블랙야크와 스마트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 다양한 테마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며, 아웃도어와 레저활동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진해 부사장은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는 사용자의 스마트한 아웃도어 활동과 지속 가능한 친환경 가치를 모두 추구한 제품"이라며,"앞으로도 양사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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