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은 그룹의 유튜브 채널인 '기발한(기회를 발견하는) 프로덕션'을 통해 청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유튜브 예능인 '기발한 꿈'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한금융이 디지털 소통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오픈한 '기발한 프로덕션'은 각종 소셜미디어를 통해 청년, 소상공인, 스타트업, 지역사회 등 다양한 사회 구성원의 성장 독려와 기회 제공을 위한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기발한 꿈' 시리즈는 최근 630만 조회수를 기록한 '과대광고'의 후속 바이럴 캠페인으로 총 4편의 영상으로 제작돼 지난 8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1편씩 공개된다.
'기발한 꿈' 1, 2편은 청년 스타트업의 과대한 꿈이 실현되는 상황을 그린 코믹 시트콤이며 3, 4편은 무명 배우와 아이돌의 모습을 관찰 카메라 형식으로 보여주고 AI 기술을 활용한 영상편지를 통해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기발한 꿈' 시리즈는 청년들이 다소 엉뚱하더라도 과대한 꿈을 갖고 불확실한 미래에도 자신들의 꿈에 도전하는 것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신한금융은 재미와 감동을 담은 차별적인 광고 캠페인을 통해 각계각층의 사회 구성원과 소통하고 다양한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