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휴롬, 공정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4회 연속 획득

2016년 첫 인증후 6년간 인증 성공 '쾌거'

 

휴롬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4회 연속 획득했다.

 

13일 휴롬에 따르면 회사는 매년 CCM 활동에 대한 성과를 달성하고 전사적인 CCM 가치 확산을 지속하는 한편, 소비자 정보 제공 및 소통 강화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16년 첫 CCM 인증 이후 올해까지 6년간 총 4회 연속 인증에 성공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올해는 '고객의 건강한 미래를 디자인하는 휴롬'이라는 CCM 슬로건을 중심으로 ESG 경영이념을 전사적으로 확산하고 실행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제품 개발 측면에서는 소가구를 위한 H310 착즙기 등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에 앞장섰을 뿐 아니라 최근 '잇그린 챌린지(eat-green challenge)'를 펼쳐 지역사회 취약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휴롬의 건강철학을 확산시키는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외에도 고객 소통채널 다각화를 위해 카카오플러스채널을 추가 개설해 정보 제공 및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휴롬은 신제품 개발 및 생산, 판매 등 경영 전반에서 항상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으며 올해로 4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하게 돼 매우 의미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하며 고객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기여하는 건강주방가전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휴롬은 이달 24일까지 CCM 인증 획득을 기념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