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청호나이스, '커피 이야기'로 문화 마케팅 나서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초청해 강연 펼쳐

 

청호나이스가 서울 강남구에 있는 최인아책방에서 개최한 문화마케팅에서 참석자들이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의 강연을 듣고 있다./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문화 마케팅에 나섰다.

 

청호나이스는 서울 강남구에 있는 '최인아책방'에서 커피, 문화 등에 관심 있는 청중이 참석한 가운데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초청 강연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인간은 세상을 어떻게 인지하는가?(감각을 중심으로)'를 주제로 한 이번 강연은 책방 주인장인 최인아 대표와 장동선 박사의 자연스러운 토크 형식으로 현대인들에게 필수 음료로 자리잡은 커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강연 참석자 모두에게는 청호나이스의 '에스프레카페'를 자유롭게 체험하고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커피를 시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아이스커피를 가장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기능적 장점이 소비자들에게 널리 퍼지며 인기를 얻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강연 참석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에스프레카페 체험 후 사용후기를 SNS에 공유한 우수후기자 3명에게 프랑스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마를 체험할 수 있는 '아이오마 프리미엄 에스테틱 체험권'을 증정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