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콜라, 작품이 되다…'브랜드 콜라 나나아스트로' 에디션 출시

브랜드콜라 사이다 나나아스트로 에디션/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 전용 탄산음료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에 우주고양이로 유명한 '나나아스트로(NanaAstro)' 캐릭터를 입힌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였다.

 

'브랜드 콜라, 사이다 나나아스트로' 에디션은 1020세대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이경미 작가의 캐릭터 '나나아스트로'를 캔 패키지에 디자인 요소로 접목한 것이다. '나나아스트로'는 이경미 작가의 반려묘 '나나'가 작가가 만들어준 우주비행복을 입고 고양이별과 우주 속을 유영하며 세상과 소통하는 캐릭터다. 보는 이에게 따스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건네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고객들에게 기존에 먹고 버리던 탄산음료를 감상하거나 소장할 수 있는 작품으로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기획했다. 이를 위해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의 캔 패키지에 '나나아스트로' 특유의 귀여운 표정과 동작을 조합해 콜라 2종, 사이다 1종 등 총 3종을 제작했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브랜드 콜라, 사이다 나나아스트로' 에디션을 활용한 NFT도 발행할 계획이다. 지난 2일 1차 발행되어 응모 당일 1만개가 모두 발급 완료된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 NFT의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콜라, 사이다 나나아스트로' 에디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 에서 130만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독자적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 NFT 발행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의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