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코웨이, 그로우와 '건강한 물 마시기 챌린지'

7월3일까지 그로우에서 상시 등록…2주간 진행

 

코웨이가 올바른 물 마시기 습관 형성을 위해 자기개발 어플리케이션 '그로우'와 함께 '건강한 물 마시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17일 코웨이에 따르면 코웨이 물 마시기 챌린지는 여름철 무더위를 앞두고 충분한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물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

 

휴대폰에서 그로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일 물이 담긴 컵 사진과 함께 하루간 마신 물의 양 및 소감 등을 한 줄 이상 작성하면 그날의 챌린지가 완성된다.

 

챌린지 참여는 7월3일까지 그로우에서 상시 등록할 수 있으며 실천 일정은 회차별로 매주 월요일에 시작해 2주간 진행한다.

 

코웨이는 이번 이벤트 참여를 응원하기 위해 하루만 미션을 달성해도 참가자 전원에게 유리 텀블러를 증정한다. 온라인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 회원가입 후 그로우에서 1회 이상 챌린지 인증을 완료하고 코웨이닷컴 아이디 등을 입력하면 기념품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매일 챌린지 목표에 도전하며 성취감을 얻고 올바른 물 마시기 습관을 체득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일상 속 충분한 물 섭취의 중요성을 제고하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육기업 휴넷이 개발한 그로우는 성장 관리 및 습관 형성 등을 도와주는 어플리케이션이다.

 

본인만의 소소한 목표를 세우거나 다양한 챌린지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정해진 기간 동안 실천 기록을 공유해 생활습관을 유지하도록 독려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