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한샘, 오하임아이엔티와 '아이데뉴 브랜드' 콜라보 신제품 선봬

감각적 디자인·믿을 수 있는 품질 접목…4종 이후 추가 제품도

 

한샘과 오하임아이엔티가 출시한 멜티 패브릭모듈 소파.

한샘이 오하임아이엔티와 '아이데뉴'(IDENEW) 브랜드 콜라보 신제품(사진)을 출시했다.

 

19일 한샘에 따르면 '일상에 디자인을 더하다'는 슬로건으로 론칭한 '한샘X아이데뉴 시리즈' 는 아이데뉴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한샘의 믿을 수 있는 품질력을 접목했다. 콜라보 신제품은 총 4종으로 '네프 소프트 구스레더 소파', '멜티 패브릭 모듈 소파', '모뜨 패브릭 침대', '오가닉엠 마이크로스프링 매트리스'로 구성했다.

 

'네프 소프트 구스레더 소파'는 고밀도 소프트 폼과 화이트 구스 패딩으로 설계된 특수 레이어 쿠션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착석감을 선사하고 사용자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한다. 이탈리아산 천연 가죽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는 동시에 오염관리도 편리하다는 게 장점이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한샘몰에서는 론칭 기획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이달 30일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5%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포토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네스프레소 버츄오, 다이슨 에어랩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포토 리뷰 이벤트'는 7월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한샘과 아이데뉴의 콜라보 제품은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전 연령층 뿐만 아니라 두 브랜드의 주요 타겟 교집합인 신혼과 30~40대 젊은 부부를 추가로 공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장에서 더욱 아름답고 실용적인 가구를 합리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콜라보 제품은 한샘몰, 아이데뉴몰을 비롯해 대부분의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