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에어로타워에 투톤컬러 적용…자연바람도 UP

LG전자는 최근 에어로타워 선풍 전용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LG전자

LG 퓨리케어 여름철을 맞은 퓨리케어 에어로타워가 투톤 컬러를 도입했다.

 

LG전자는 최근 에어로타워 선풍 전용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어로타워는 공기청정 기능에 선풍기와 온풍기까지 가능한 공기청정팬이다. 지난해 말 처음 출시돼 미국과 대만에 진출했으며, 홍콩과 베트남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상단에 카밍 베이지를, 하단에 네이처 그린과 네이처 레드 우드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조합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기존 고객도 취향에 맞게 제품 하단의 컬러를 바꿀 수 있도록 전용 케이스를 향후 선보일 예정이다.

 

여름에 유용한 자연청정모드도 UP가전으로 업그레이드됐다. 8단계 바람 세기를 5초 단위로 바꾸면서 자연 바람과 비슷한 기류를 만들어주는 방식이다.

 

출하가격은 99만9000원이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여러 대의 에어로타워를 동시 구매한 고객에게 한 대당 최대 5만 원 상당의 추가 할인 혜택을, 에어로타워를 포함해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와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동시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2만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G전자 에어솔루션사업부장 이재성 부사장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활용성을 갖춘 에어로타워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