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11번가, 유기묘 아이돌 그룹 '11키티즈' 데뷔곡 공개

20일 11번가의 공식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된 11키티즈의 데뷔곡 Take me 뮤직비디오 내 장면들.

11번가가 20일 11키티즈(11kitties)의 데뷔곡 '테이크 미(Take Me)'와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하고 영상 조회수 1회당 11원을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11키티즈는 동물자유연대에서 새 가족을 기다리는 유기묘 11마리로 이루어진 그룹으로 '2022 희망쇼핑 캠페인'의 모델이다.

 

이번에 공개된 데뷔곡 'Take Me'는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와 11번가 공식 유튜브 채널(11TV)을 통해 공개됐다. 코드 쿤스트가 제작, 싱어송라이터 미노이가 작사와 노래에 참여했다.

 

가사에는 사랑과 관심을 받고 싶어하는 고양이의 마음을 중의적으로 표현, 유기묘 입양 독려 메시지를 담아내고자 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11키티즈의 메인 멤버 6마리(포도, 서창이, 달타냥, 검이, 모델이, 나비)가 등장한다.

 

앞서 7일 공개한 티저 영상은 2주만에 조회수 250만뷰를 돌파했다.

 

11키티즈는 오는 7월 희망상품 광고모델로 집중 활동하며, 이어 8월에는 '희망쇼핑 굿즈'를 선보인다. 굿즈 판매금 전액은 희망후원금으로 적립돼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11번가는 희망쇼핑 캠페인을 열고 '희망상품' 판매대금을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희망상품은 상품 검색시 희망쇼핑 플래그가 있으며 11키티즈가 상품을 홍보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