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스토케, 아기욕조 '플렉시바스' 체험 캠페인 진행

0~6세 자녀 둔 참가자 100명 모집…인스타 통해 신청

 

스토케의 플렉시바스.

스토케(STOKKE)가 접이식 아기욕조 플렉시바스를 사용하고 활용법을 공유하는 체험 캠페인 '우리 플바해요! 시즌2'를 진행한다.

 

스토케는 캠페인 일환으로 0세부터 6세까지 플렉시바스 사용 연령의 자녀를 둔 참가자 100명을 오는 7월12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체험단은 스토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아이 연령에 따라 플렉시바스 혹은 플렉시바스 라지와 전용 액세서리인 플렉시바스 스탠드, 신생아 서포트 등을 증정한다. 체험단은 2개월간 플렉시바스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특히 우수 체험단 9명에게는 스토케 트립트랩 50주년과 클래식쿠션 세트 및 스토케 아웃도어 패키지, 스텝스 등을 추가 증정한다.

 

스토케 플렉시바스는 접이식 디자인과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아이와 즐거운 목욕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기욕조다. 출생 직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기본형 사이즈와 출생 직후부터 6세까지, 둘 이상의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라지 사이즈가 있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목욕은 물론 다양한 체험 놀이가 가능한 플렉시바스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평소 플렉시바스에 가졌던 궁금증을 해소하고 아이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