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프랑스 칸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의 광고 페스티벌 '2022년 칸 라이언즈'에서 '삼성 지속가능발전목표'와 활동 사례를 공유한다.
'제너레이션 17' 청년 리더들과 함께 이번 행사를 진행한 삼성전자는 현지시간으로 20일부터 24일까지 칸 현지 행사장에 지속가능발전목표 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제너레이션 17은 지난 2020년 삼성전자와 유엔개발계획(UNDP)이 UN 75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파트너십으로, 삼성전자는 17개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을 위해 현재까지 글로벌 청년 리더 총 14명을 선정해 갤럭시 기기와 기술을 활용해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관람객들은 체험 부스에 마련된 QR코드를 통해 삼성 글로벌 골즈앱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교육 환경 개선, 기후변화 대응, 기술을 통한 지역 커뮤니티 개선 등 삼성전자와 제너레이션 17 청년 리더들이 진행 중인 다양한 프로젝트와 활동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또 '갤럭시 탭 S8'을 통해 17개의 지속가능발전 목표 중 하나를 선택해 목표 이미지를 배경으로 설정하고, '갤럭시 S22 울트라'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인쇄할 수 있다.
23일에는 글로벌 지속가능발전 목표 달성을 위한 컨퍼런스도 칸 현지에서 진행된다. 1000여 명의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들의 참석이 예상되는 이날 행사는 제너레이션 17 청년 리더와 삼성전자 임직원이 패널로 참석해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을 위한 기업의 역할과 모바일 기술의 중요성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한 삼성전자가 지난해 7월 갤럭시 폴드3 언팩 전 공개한 '갤럭시 언팩 2021' 트레일러 영상이 2022년 칸 라이언즈 광고제에서 2022년 유튜브에서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광고로 선정됐다. 과거의 휴대전화를 차례로 보여주며 마침내 삼성전자의 갤럭시 폴더블폰이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해당 영상은 현재 1억 230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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