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데이코와 북미에 새로운 주거 패러다임을 소개한다.
삼성전자는 22일부터 23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열리는 '글로벌 주택ㆍ건축박람회 '2022 PCBC'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PCBC는 60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주거ㆍ건축 박람회로 25개 이상의 국가에서 건축가ㆍ인테리어 디자이너 등 1만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참가해 트렌드를 공유하는 장이다.
데이코는 소비자들이 품격 있는 삶을 즐길 수 있도록 한층 진화한 기술력과 디자인이 접목된 신제품을 선보이며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하는 제품들은 연결성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해 기존과는 다른 차원의 사용자 경험을 전한다.
대표 제품은 ▲뛰어난 가열 성능에 LCD 터치스크린ㆍ조리 가이드 기능인 '셰프 모드'를 탑재한 '트랜지셔널(Transitional) 시리즈' 오븐레인지 ▲쿡탑과 연동해 자동으로 작동하고 LED 조명을 추가해 세련미를 더한 후드 라인업 ▲ 각 존의 온도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도어 글래스에 자외선 차단 기술이 적용돼 와인을 최적으로 보관 가능한 와인 냉장고 등이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비스포크 중심 맞춤형 가전을 소개한다. 색상과 소재 선택지를 넓힌 '비스포크 키친 패키지'와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 기반 통합 가전 솔루션 등이다.
최순 삼성전자 북미총괄 상무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선호가 진화함에 따라 올해 PCBC에서는 기존과 차원이 다른 모습과 역할의 가전제품을 소개하고자 했다"며 "럭셔리에 가장 현대적인 기술을 더한 데이코 빌트인 가전과 맞춤형 가전 트렌드를 선도하는 삼성 비스포크 가전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 또 한번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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