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일동후디스 '아이얌', TV CF 공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 CF 온에어 캡처/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아이얌'이 TVCF를 공개하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사랑스런 아이와 현실 육아, 그 사이 어디쯤에 있는 우리내 육아일기'를 콘셉트로 힘들어도 마냥 귀여운 아이들과 육아맘·육아대디의 웃픈 육아 모습이 담겼다. 유명한 모델과 설정된 상황이 아닌, 리얼한 육아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 지금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육아대디의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한 것.

 

또한, 웃기고 귀여운 아이들의 개성과 지치고 힘들어도 아이를 보며 힘내는 부모, 그 곁을 함께하는 '아이얌'을 그렸고, "아이들이 맛있게 얌얌 먹는다"는 의미를 담은 '아이얌'의 브랜드명처럼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과 소리를 강조했다.

 

일동후디스는 '아이얌' TVCF 온에어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23일부터 3주 동안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영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에 퀴즈 정답과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네이버페이 1000원권(최초 1회)이 증정되며 특히 1, 2, 3차 이벤트를 모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얌 제품 5종(50명), 후디스몰 1만원권 쿠폰(50명)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이얌'은 가장 안전한 원료만 엄선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제품으로 아이와 엄마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하며 "육아에 지친 육아맘·육아대디가 공감할 수 있는 리얼한 육아 영상과 SNS 이벤트를 통해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