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CU, 위글위글 컬래버 출시

CU가 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컬래버 상품의 모습들 /BGF리테일

CU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업계 단독으로 스낵, 젤리,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위글위글은 화려한 색감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CU는 점포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위글위글의 위트 있는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FNNNY점(퍼니점)이라는 콘셉트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내달 초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되는 위글위글 콜라보 시리즈는 스낵, 젤리, 음료, 디저트 카테고리에서 각 2종씩 총 8종이 출시된다.

 

▲허니 바나나스낵 ▲더블 버터팝콘 ▲위글위글 푸딩 커스터드맛·초코맛 ▲위글위글 젤리주스 리치맛·포도맛 등이다.

 

모바일로는 CU는 캠핑, 서핑 등 피서 중 활용도가 높은 '위글위글 비치백'과 '위글위글 웨건'을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예약구매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한편, CU는 7월 한 달간 삼성카드로 위글위글 콜라보 시리즈 결제 시 3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