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오늘의집'에 오브제컬렉션 VR 전시관 오픈

LG전자는 오늘의집에 LG 오브제컬렉션 가상현실(VR) 브랜드관을 열었다 /LG전자

LG오브제컬렉션을 언제 어디서든 구경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LG전자는 오늘의집에 LG 오브제컬렉션 가상현실(VR)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 공간은 LG오브제컬렉션으로 완성한 인테리어를 '오브제컬렉터즈 아파트' 콘셉트의 VR 랜선집들이로 구현했다. 신혼부부와 함께 40대 부부가 실제 거주하는 집을 360도로 둘러보며 오브제컬렉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아울러 제품 정보를 검색하고 구입하는 '내 손안의 디지털 팝업 스토어'로 구현했다.

 

LG전자는 이후 1인 가구, 4인 가족 등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와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경험하도록 컨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7월 3일까지 오늘의집에서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는 최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또 사진 리뷰 이벤트에 집의 인테리어 사진을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VR 랜선 집들이에 소개된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와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장 장진혁 전무는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에서도 오브제컬렉션을 활용한 실제 인테리어를 생생하게 체험하고 정보와 혜택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