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가 업계 최초로 시트콤 제작에 나선다.
CU는 27일 유튜브 쇼츠(Shorts) 시트콤 '편의점 고인물'을 선보인다.
'편의점 고인물'은 총 20부작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한 편씩 총 4주간 공개된다.
CU 아르바이트 경험 9년차의 당찬 스태프 '하루'가 겪는 일상 속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풀어낸 콘텐츠다. 편의점을 이용한 경험이 있다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소한 이야기들로 엮었다.
30일부터는 제작사인 플레이리스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숏플리'에서도 볼 수 있다. 7월에는 네이버TV에도 공개된다.
CU는 숏폼 시트콤 외에도 웹드라마 '단짠단짠 요정사', 웹소설·오디오드라마 '편의로운 수라간 생활' 등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시도해왔다.
CU튜브에 업로드된 콘텐츠 수는 340여 개, 누적 조회수는 2800만 회에 이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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