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여행' 통해 공식 유튜브 채널서 고객과 소통 강화
교원그룹의 여행 전문브랜드 여행이지가 웹 예능 콘텐츠 '심야여행'을 선보인다.
이번 콘텐츠를 시작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강화한다.
29일 교원그룹에 따르면 웹 예능 '심야여행'은 방송인 장영란이 매회 출연해 토크 형식으로 꾸며진다. 2050세대 고객의 사연을 공모받아 그들의 고민과 위로를 나누며 여행이 필요한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장영란이 직접 요리한 음식을 먹으며 대화를 즐기고, 고민 해결에 적합한 여행 상품을 추천해준다.
지난 24일 처음 공개한 신혼부부 편에선 '우리의 첫 출발을 기록할 순간이지'를 주제로 신혼여행이 고민인 신혼부부의 고민 상담을 풀어나갔다. 총 4회로 구성된 콘텐츠는 이번 신혼부부 편을 시작으로 가족편, 솔로편, 인생편을 매주 금요일 여행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여행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여행 밸런스 게임' 콘텐츠를 통해 여행과 관련해 유익하면서도 쉽고 간편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고객들의 고민 상담도 풀어놓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마음껏 펼쳐 놓으며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기위해 고객들의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심야여행'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여행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Z세대부터 중장년층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