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안병구)는 지난 28일,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2022년 기관 합동 CS 교차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시행된 기관 합동 CS 교차점검은 경기도 내 3개 지방공기업(고양도시관리공사, 김포도시관리공사, 파주도시관광공사)의 CS 담당자들이 기관별 사업장의 고객서비스 현황을 객관적으로 점검하고 개선하는 활동이다.
이번 CS 교차점검은 고양체육관을 시작으로 파주 마장호수, 김포한강스포츠센터, 무지개뜨는 언덕(봉안시설)을 순회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담당자들은 각 사업장 서비스 실태를 분석하고, 미흡한 점을 사업장에 전달하여 시설 운영에 반영할 예정이다.
공사 안병구 사장은 "타 기관과의 비교 점검을 통해 좋은 부분은 벤치마킹하고 부족한 부분은 보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