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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혼다코리아, 50만km 주행 '혼다 마일리지 클럽' 고객에 감사 기념품 전달

김대동(왼쪽부터) Honda Cars D3 대표, 서윤우 고객,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가 감사 기념품을 전달한 뒤 사진촬영을 진행 하고 있다.

혼다코리아가 Honda Cars D3(부산 광안 전시장)에서 '혼다 마일리지 클럽' 2기 자동차 최장거리 이용 고객에 감사 기념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념식의 주인공은 '혼다 마일리지 클럽' 2기 서윤우 고객(48)이다. 그는 혼다 최초의 하이브리드 차량 '인사이트'의 2세대 모델을 2010년 국내 출시 당시 신차로 구매해 약 50만1000㎞를 주행했다. 이에 혼다코리아는 주유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차량 무상 점검 및 차량 내·외관 클리닝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혼다 마일리지 클럽은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장거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관리 및 점검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그램이다. 주행거리 30만㎞ 이상 또는 모터사이클 주행거리 10만㎞ 이상인 고객, 최근 1년 이내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판매점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 대상이다. 2020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500명의 고객이 '혼다 마일리지 클럽'에 선정됐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10년 넘게 혼다 자동차를 아끼고 사랑해준 고객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안심하고 혼다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혼다 마일리지 클럽'은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장거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관리 및 점검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그램이다. 혼다코리아가 정식 수입한 신차 구입 후 최초 소유주, 자동차 주행거리 30만km 이상 또는 모터사이클 주행거리 10만km 이상인 고객, 최근 1년 이내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판매점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2020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500명의 고객이 '혼다 마일리지 클럽'에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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