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롯데리아, 손흥민 모델로 한 한우불고기 TV CF 공개

롯데리아가 손흥민선수 모델로 한 한우불고기 TV-CF를 공개했다. /롯데GRS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토트넘 홋스퍼,30)를 모델로 한 신규 브랜드 TV-CF를 30일 공개했다.

 

롯데리아의 신규 브랜드 TV-CF는 손흥민 선수의 역동적인 볼 트래핑 및 슈팅 액션 속에 'Made in Korea'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롯데리아의 대표 K-버거 시리즈인 프리미엄 한우불고기버거 라인업을 소개한다.

 

신제품 2종은 한우 패티 2장의 '더블 한우불고기버거'와 양송이 버섯 원물 약 40%와 트러플 오일을 함유한 크림소스를 가미한 '한우 트러플머쉬룸버거' 이다.

 

롯데리아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TV-CF 온에어 공개와 함께 추후 손흥민 선수 굿즈 등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21-22시즌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활약으로 전국민이 느낀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자긍심을 TV-CF에 담았다. 한국인의 자부심인K-스트라이커 손흥민 선수와 롯데리아 K-버거인 한우불고기 라인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올해 K-대표 버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제품을 지속 출시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