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신한금융그룹, 창립 40주년 그룹사 대고객 이벤트

/신한금융

신한금융그룹은 오는 7월 7일 창업 40주년을 맞아 은행, 카드, 금투, 라이프 등 그룹사가 함께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7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신한금융은 이번 이벤트를 신한의 40년을 함께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고객감사 이벤트'와 고객과 함께 더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은 'ESG 이벤트'로 구성했다.

 

신한은행은 7월 한 달간 금리 우대 특판 예 적금 상품을 출시하고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바, 백화점상품권, 아이패드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일 400명에게 4000원 땡겨요 쿠폰 제공 이벤트 및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한은행의 ESG 경영에 대해 알아보는 'ESG 퀴즈' 및 고객이 직접 신한은행의 ESG 경영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신한은행에게 바라는 ESG'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오는 7월 1일부터 일주일 간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2~7개월 무이자할부와 함께 창업 40주년 관련 O/X퀴즈 이벤트를 통해 개인별 최대 4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자체 투자정보 공유 콘텐츠인 '어쩔투표 알파티비' 를 통한 개인연금 지원 이벤트, 신한은행과 연계한 글로벌 FNA 계좌 신규 고객 대상 여행상품권 제공 이벤트 및 나무심기 ESG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라이프는 7월 한 달간 미니보험 가입 고객 대상 최대 3000 포인트 리워드 제공과 함께 마케팅 동의 고객 대상 추가 포인트 선착순 제공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한금융그룹 통합플랫폼인 신한플러스에서는 오는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신한플러스 서비스 조회 고객 중 선착순 40만명 대상 최대 7777포인트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금융그룹 조용병 회장은 "신한의 창업 40주년을 함께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그룹사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출시와 혜택 제공을 통해 신한금융의 비전인'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