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크래프톤, '배그 모바일 인디아' 출시 1년만 누적 이용자 1억 명 돌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디아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디아'(BGMI)가 출시 1년만에 누적 이용자 수 1억 명을 돌파했다고3일 밝혔다.

 

크래프톤은 지난해 7월 BGMI를 출시하고 인도 이용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 별도 e스포츠 생태계를 조성한 바 있다.

 

BGMI에는 인도 명절 기념 이벤트, 현지 이용자들의 구매 패턴을 고려한 가격 정책 등 인도 시장에 특화된 콘텐츠와 상품이 들어가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첫 BGMI e스포츠 대회가 개막했다. 또 지난달 열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시즌1은 인도 e스포츠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상금인 2천만 루피(약 3억 3천만원)를 제공해 현지에서 1억7천500만건의 누적 시청 횟수를 달성하는 등 흥행했다.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는 "앞으로도 BGMI를 통해 인도 모바일 게임 경험을 한 단계 향상시키는데 노력할 것"이라며 "디지털 생태계의 발전을 위한 투자 기회도 꾸준히 물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