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국내 고객 전용 차량 관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My Honda(마이 혼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마이 혼다 앱에서는 정비 예약, 주행거리에 따른 소모품 교체 주기 확인, 쿠폰 관리, 정비내역 확인, 고객상담, 뉴스·이벤트 소식 등 고객 맞춤형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 정비 예약이 전화 상으로만 가능했다면 이제는 앱을 통해 고객이 언제든 정비 일정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GPS 기반으로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자동으로 안내해 가능 차량 정비 서비스 이용 편의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앱 설치 후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메인 화면에서 차량 정보, 보증기간, 보유쿠폰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내차 정보'에서는 딜러 정보, 리콜 내용 등과 함께 소모품 현황도 확인 가능하다. '소모품 관리' 화면에서는 엔진오일, 엔진오일 필터, 에어 클리너 등 교체 주기에 따른 소모품 상태를 제공해 고객이 보다 직관적으로 내 차 상태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긴급출동, 전화상담, 카카오톡 채널 상담, 1대1 게시판 등 다양한 고객 상담 채널을 이용할 수 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고자 차량 관리 앱을 출시했다"며 "향후 멤버십 포인트 제도, 혼다 커뮤니티 등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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