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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GS프레시몰, '매일 최저가 모니터링' 굿프라이스 기획전 매출 쑥↑

GS프레시몰이 7월 1~8일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에브리데이굿프라이스'(이하 굿프라이스) 기획전으로 선보인 30여종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0% 급증한 것으로 확인됐다.

 

'굿프라이스' 기획전은 GS프레시몰이 내놓은 '착한 가격' 정책 일환으로 도입된 행사다. 고객 리뷰, 별점 등을 따져 고객 선호도가 높은 필수 식재료, 생필품 등으로 기획전 상품이 구성되며, 이 상품들은 하루 단위 가격 모니터링을 통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된다.

 

굿프라이스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 내놓은 '무항생제 신선란 대10구'의 가격은 정가 대비 35% 저렴하다. '국내산 무농약 콩나물500g'은 25% 할인된 가격이며 '팽이버섯 1봉'은 무려 반값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두부, 김치, 바나나 및 휴지 등도 기획전 상품에 포함돼 있으며, 최대 54%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다. GS프레시몰은 상품 이미지에 'Good Price'를 표기해 고객이 '굿프라이스' 기획전 상품임을 손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GS프레시몰은 '굿프라이스' 기획전을 일회성 행사가 아닌 상시 행사로 운영할 계획이며, 상품 규모 또한 현재의 3배 이상인 100여종까지 빠르게 확대해 갈 방침이다.

 

김보람 GS프레시몰 사업운영팀 매니저는 "에브리데이굿프라이스 기획전 상품 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어 공급 물량을 기존 대비 최대 300%까지 증량해 갈 계획이다"며 "GS프레시몰의 착한 가격 정책을 필두로 소비자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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