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이 '최고의 라면 요리' 실력을 뽐낸다.
삼성전자는 12일부터 농심과 '라면덕션'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라면덕션은 비스포크 인덕션이 '최고의 라면 요리를 만드는 맛있는 인덕션'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구체적으로는 라면과 관련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해외 여행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삼성전자는 농심과 함께 신라면과 짜파게티 등 라면 13종에 '스캔쿡' 기능도 개발해 지원하게 됐다. 찬물과 면, 스프를 넣고 작동하면 자동으로 라면을 만들어준다. 이달 중순부터 일부 제품 포장지에 조리법을 기재할 예정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주방 인테리어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화이트 인덕션' 시장을 창출한 비스포크 인덕션과 꾸준히 국민적 인기를 얻고 있는 농심 라면의 의미 있는 만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업해 소비자 요구를 만족시키는 차별화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전기레인지 국내 판매 5천억원 돌파를 기념해 '전국민 가스레인지 교체 캠페인'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가스레인지를 반납하면 '더 플레이트 인덕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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